A : 배송기간은 평균적으로 1~2일이 걸립니다. (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~2일 추가)
만약,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에는 좀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 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만, 상품이 있는 경우는 당일배송 및 익일 배송이 가능하며, 재고가 없는 경우는 4~5일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.
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Q. 상품을 교환/환불 하고 싶어요.
A :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,
11번가에서 교환신청 후 판매자와 협의하여 상품을 발송하시면 됩니다.
1. 교환 할 상품의 "교환신청"을 선택합니다.
2. 교환 사유를 입력합니다.
3. 교환 상품의 발송 방법을 선택합니다.
4. 교환배송비 결제 방법을 선택 후 교환신청을 합니다.
5. 판매자와 교환에 대해 협의합니다.
6. 배송업체에 교환 수거요청을 합니다. (직접발송 선택 시)
Q.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A : 주문 취소는 배송 전 "입금대기" 또는 "결제완료" 상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1. 해당 상품의 "취소신청"을 선택합니다.
2. 취소사유 입력 후 "취소신청"을 선택합니다.
주문 취소신청 시, 취소내역이 SMS(혹은 알리미)으로 고객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.
또한, 나의 11번가에서도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
Q. 무통장입금 후 주문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A : 취소완료 후 환불 가능
주문취소는 [취소/반품/교환 신청]에서 "주문취소" 버튼 클릭 시 가능합니다.
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, 취소 즉시 카드 승인취소 처리됩니다.
다만, 카드사에서의 승인취소 확인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
상품취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~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.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.
A : 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
1.해당 상품의 "배송추적"을 선택합니다
2.배송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3.대형가구는 판매자에게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의 Q&A나 전화를 통해 문의합니다.
4.배송 방법에 따른 평균 배송기간